​10년 넘는 창업 인기 아이템 PC방 창업, 알고 시작하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30 04: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라이온 PC스튜디오’ 철저한 준비와 프랜차이즈 선택이 성공을 좌우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계속되는 창업 열기 속에서도 10년이 넘게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분야가 있다. 피시방창업이 바로 그 주인공. 그러나 인기가 높은 만큼 철저한 준비와 창업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하는 프랜차이즈 선택은 필수다.

이 가운데, PC방 창업계에 선두 업체로 남다른 창업 서비스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파트너가 되어주는 브랜드 ‘라이온PC스튜디오’는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PC방이 아닌, 지점마다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새로운 공간을 창출해내고 있다.

금연법 시행과 함께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한 PC방이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청소년과 여성들이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이 됐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황토 숯’마감재를 사용해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염물질을 잡아주고, 옥서스 산소발생기 설치로 이용고객들의 건강을 고려하는 에코시스템까지 갖췄다.

피씨방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운영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해 라이온PC스튜디오는 HDD, 복구프로그램, 백업, 게임설치, 게임패치 등 PC방운영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전 자동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원격시스템을 통한 자동화PC관리로 운영 및 관리에 대한 걱정을 해소시켰다.

PC방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샵 인 샵 브랜드를 맛보는 것은 또 하나의 재미. 유명 브랜드인 스테프 핫도그 등 커피와 스낵 브랜드가 입점해 PC방 뿐만 아니라 간단한 식사와 간식까지 해결 할 수 있다.

피씨방 창업 초보자들도 어려움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오픈 준비단계부터 매출관리까지 전담 슈퍼바이저가 밀착 관리하여 도움을 주고 있어, 피씨방 창업의 오픈 준비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파트너쉽으로 전담하고 있다.

피시방 창업 비용을 걱정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라이온PC스튜디오는 외환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무이자 1억 원 대출 지원까지 가능케 했다.

라이온PC스튜디오 관계자는 “PC방은 기존의 어두웠던 이미지에서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며 “여기에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과 카페, 음식점 등의 샵인샵 형태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청년창업, 소자본 창업 등 관련 문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온PC스튜디오는 매주 금요일 오후2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피씨방 창업 비용, 피씨방 창업 및 관리 등 실용적인 정보를 나누고 있다.

홈페이지(www.lionpc.co.kr) 혹은 문의전화(1577-9133)를 통해 라이온 PC 스튜디오 및 사업설명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 PC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