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대나무 추출 필터 적용한 ‘에쎄 수 명작’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30 0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KT&G(사장 민영진)가 국내 최초로 대나무에서 추출한 섬유 필터를 적용해 프리미엄 담배 ‘에쎄 수 명작’을 출시했다.

‘에쎄 수 명작’은 최고급 잎담배와 신기술 필터를 사용해 담배 본연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깔끔함과 깨끗함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 장착된 대나무 추출 섬유 필터는 KT&G가 지난 2년간 독자적으로 연구해 개발에 성공했으며, 현재 관련 특허 등록도 완료한 상태다.

패키지는 5만원권 지폐에 사용된 대나무 그림으로 유명한 이정(李霆)의 묵죽도(墨竹圖)를 현대적으로 디자인해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또 조선 중기 문신이자 시인인 윤선도(尹善道)의 오우가(五友歌) 중 대나무에 관한 문구를 담아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임왕섭 KT&G 브랜드 팀장은 “이 제품은 곧고 한결같은 선비정신의 상징인 대나무 작품을 담은 프리미엄 담배”라며 “시판전 시장조사에서 상당한 호평을 보였던 40~50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쎄 수 명작’은 타르 1.0mg, 니코틴 0.1mg이며, 가격은 갑당 3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