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보안 이미지 벗고 SW 회사로 재탄생 선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8 1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파수닷컴은 8회째를 맞은 파수 솔루션데이에서 새로운 영역의 솔루션 '랩소디'를 선보였다[사진 = 파수닷컴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파수닷컴이 기존 보안 전문 회사라는 이미지를 벗고 글로벌 소프트웨어(SW)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선언했다. 
 
28일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파수 솔루션데이 2014'에서 "문서보안 전문 회사로 알려졌지만 올해를 기점으로 글로벌 SW회사로 탈바꿈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이한 이번 솔루션데이에서 파수닷컴은 2014년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기술, 신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이날 파수닷컴은 회사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 '랩소디(Wrapsody)'를 소개했다. 이 솔루션은 실시간 동기화를 통해 문서의 위치에 상관없이 콘텐츠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랩소디는 벗어난 콘텐츠에 대해서는 적절한 관리 방안을 제시하지 못하는 기존 ECM이 가진 한계를 극복하는 ‘콘텐츠 중심의 지속적인 문서관리 솔루션’이다.
 
조 대표는 "지금까지 나왔던 문서관리 솔루션들과는 다른 방식의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문서관리 제품들과 경쟁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새로운 문서관리 솔루션 시장 개척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 기존 성능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큐어코딩 솔루션 '스패로우(SPARROW)', 내부 데이터 유출 방지 솔루션인 '페이스(FACE)'와 더욱 보안성이 향상된 개인정보보호 솔루션 '솔리드베이스(Solidbase)', 빅데이터 기반 리스크 관리 솔루션인 '파수 리스크뷰(Fasoo RiskView)' 등이 소개됐다.

조규곤 대표는 “파수닷컴이 가장 잘 하고 있는 데이터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IT환경과 시장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이와 함께 파수닷컴만의 창의적인 시각을 통해 탈 보안 소프트웨어 영역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