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골 시즌 3호,레버쿠젠 코펜하겐 경기..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8 06: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손흥민 골 시즌 3호,레버쿠젠 코펜하겐 경기..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사진=손흥민 골 레버쿠젠 코펜하겐 챔피언스리그 페이스북]

손흥민 골 레버쿠젠 코펜하겐 챔피언스리그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손흥민이 시즌 3호 골로 레버쿠젠을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로 이끌었다.

레버쿠젠의 손흥민은 28일(한국시간) 바이아레나에서 열린 코펜하겐(덴마크)과의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선제골을 넣어 팀의 4-0 승리를 견인했다.

손흥민 골은 전반 2분 만에 나왔다. 손흥민은 상대 수비수의 패스를 가로챈 뒤 슈티판 키슬링의 도움으로 왼발 슈팅을 날려 코펜하겐의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은 지난 20일 원정 챔피언스리그 1차전(3-2 승) 결승골에 이은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했다.

손흥민 골 이후 레버쿠젠은 내리 3골을 더 넣었다.
전반 7분에 미드필더 하칸 찰하놀루(20)가 추가골을 기록했고 전반 30분에는 수비수 틴 예드바이(19)가 얻은 페널티킥을 키슬링이 골로 연결했다.
마지막 골은 후반 20분에 키슬링이 중앙선에서 길게 넘어온 프리킥을 왼발로 밀어 넣었다.

레버쿠젠은 손흥민의 활약으로 2년 연속 32강이 겨루는 챔피언스리그 본선행을 확정 지었다.

아스날(잉글랜드)은 알렉시스 산체스의 활약으로 베식타스(터키)를 1-0으로 꺾고 챔피언스리그 32강에 진출했다. 아틀레틱 빌바오(스페인)와 말뫼FF(스웨덴)도 각각 나폴리와 잘츠부르크를 물리치고 본선에 합류했다.

챔피언스리그 손흥민 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챔피언스리그 손흥민 골,벌써 3호 골이라니 대단하네요","챔피언스리그 손흥민 골,박지성 이후 최고의 활약이네요","챔피언스리그 손흥민 골,본선에서 더 좋은 활약 기대 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