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내일도 '핫'한 가격에 호텔 예약을~인터파크투어, 핫 세일 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가 국내숙박 앱인 ‘체크인나우’에 고객이 원하는 입실 날짜에 나온 특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결제와 동시에 확정 예약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특가호텔 예약 서비스 '핫 세일 존'을 론칭했다.

당일 숙박 조건의 특가 상품 코너인 '투나잇온리'보다 입실 기간의 범위가 확장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핫 세일 존'에서는 날짜 별 특가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지역별로도 특가 호텔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원하는 조건의 최저가 호텔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호텔에서 직접 공실이 있는 날짜의 특가 상품을 등록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호텔의 특가를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모바일 2% 할인쿠폰과 모바일 추가 2,000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모아 활용하면 최저가 숙박 예약이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팀 정혜숙 팀장은 “6월 기준 국내 숙박 모바일 예약 비중이 58%를 기록할 정도로 모바일 예약이 보편화되면서 당일 특가 외에 좀 더 다양한 특가 상품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확인했다. 호텔 업체들 또한 객실 현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특가 호텔을 상시로 노출하고 관리 할 수 있는 판매채널에 대한 요청이 있어 기획하게 된 서비스”라고 전했다.

정 팀장은 “공실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호텔측과 상시적인 특가 상품을 어려움 없이 접근 할 수 있게 된 고객들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향후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이나 각종 이용권 등 숙박과 함께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다.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8월 28일에서 9월 14일까지 핫 세일존을 SNS를 통해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슈즈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핫 세일 존 상품 예약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이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