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D-30 행사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6 0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자원봉사자 발대식 및 성공기원 축하공연’ 개최 -

아주경제 양만규 기자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는 8월 26일(화) 오후 6시 10분부터 청주 무심천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D-30 자원봉사자 발대식 및 성공기원 축하공연』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와 오영교 조직위원장(前 행정자치부장관)을 비롯한 엑스포 자원봉사자와 내외 조직위원․범도민협의회위원‧자문위원, 도민‧대학생 홍보단 등이 참석한다.

공식행사로는 영화배우 겸 탤런트인 이동준 씨의 충청북도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리고, 엑스포장 곳곳을 누빌 자원봉사자(단장 강길중)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장 성공 운영을 위한 자원봉사자 발대식이 진행 될 계획이다.

또한 공식행사 후에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가요순위 프로그램인 MBC 뮤직 ‘쇼 챔피언’을 녹화 방송이 이루어진다. 슈퍼주니어 강인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포미닛, 카라, 지나, 방탄소년단, 산이, 레이디스코드, 박보람, 써니힐, 스텔라 등의 인기가수들의 열띤 공연을 통해 엑스포 개막 30여일을 앞두고 젊은 층에게 바이오엑스포를 어필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바이오엑스포조직위는 기대하고 있다.

바이오엑스포조직위는 이번 D-30기념행사를 계기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총력을 기울여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2014오송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산업통상자원부, 청주시가 공동으로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오송생명과학단지(KTX오송역 인근)에서 276개 국내외 바이오기업과 700여 명의 바이어가 참여한 가운데 전시‧체험‧산업관과 컨벤션, 비즈니스 포럼 등 문화와 산업, 교육과 환경이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