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레이싱팀 안재모 선수, CJ 슈퍼레이스 5라운드 ‘우승’ 쾌거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5 14: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안재모 선수, 쉐보레 레이싱팀 합류 후 시즌 첫 승 기록

  • 4라운드에 이은 2연승 기록하며 저력 과시

‘2014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에서 우승한 쉐보레 레이싱팀 안재모 선수(가운데)와 2위를 기록한 CJ레이싱의 최해민(왼쪽) 선수, 3위인 팀106의 정연일 선수가 트로피를 들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지엠]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한국지엠 ‘쉐보레 레이싱팀’의 안재모 선수가 지난 24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 ‘2014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25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안재모 선수는 GT클래스(배기량 5000㏄ 이하)에 크루즈 레이스카를 타고 출전해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의 완벽한 호흡을 바탕으로 시즌 개인 첫 승을 달성하며 팀에 우승컵을 안겼다. 안재모 선수의 수훈으로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 4라운드에 이어 2연승을 기록, 연승가도에 시동을 걸었다.

올 시즌 쉐보레 레이싱팀에 합류한 안재모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14랩(총 78.71㎞)을 36분 41초의 기록으로 주파, 2위와 18초의 격차로 여유 있게 우승하며 프로 레이서로서의 기량을 다시한번 확인했다.

안재모 선수는 "2007년 우승 이후 7년만에 첫 우승이라 감회가 새롭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선수가 지난 4라운드에서 우승한 데 이어 안재모 선수가 5라운드에서 우승을 거둬 명문 레이싱팀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지엠은 또 크루즈에 비해 배기량이 큰 제네시스 쿠페가 다수 포진해있는 GT클래스 경기에서 최적의 튜닝으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 크루즈가 우승함으로써 우수한 제품력과 차량 성능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

쉐보레 크루즈는 올 시즌 경기를 위해 1.6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다운사이징을 하면서도 최대 300마력 이상을 발휘하는 강력한 힘으로 쉐보레 레이싱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2014 슈퍼레이스 6라운드 경기는 다음달 13일과 14일, 강원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