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제 1회 체인크로니클 아르카나 공모전’ 유저 투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2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에서 진행 중인 ‘제 1회 아르카나 공모전’의 유저 투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유저 투표는 9월 3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Chain/Contest/Vote_web.aspx)를 통해 진행되며, 총 1000 여 점 이상의 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거친 6종의 최종 후보작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제 1회 아르카나 공모전’은 체인크로니클에서 진행하는 일러스트 공모전으로, 본선에 오른 작품은 ‘꽃을 파는 소녀 카넬리안’과 ‘나비를 이끄는 마녀 루이웨린’, ‘망상의 성기사 니콜’, ‘바다의 보석 코델리아’, ‘붉은 오만의 마신 로제’, ‘유희의 몽마 체시카’ 등 이다.

‘체인크로니클’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본선 최종 후보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 점수와 내부 심사 점수를 더해 최종 입상작이 선정된다.

대상으로 선정된 작가에겐 25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최우수 상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 아이디어 상 10만 원 등 총 상금 600만원이 지급되고, 부상으로 게임 캐시인 ‘정령석’이 주어진다. 또한, 입상한 작가에겐 ‘체인크로니클’의 일러스트 제작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제 1회 아르카나 공모전’ 본선 투표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프리미엄 뽑기’ 티켓을 제공하고, 공식 페이스북에 응원하는 작가명과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령석 30개를 지급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김우현PM은 “먼저, 체인크로니클 아르카나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많은 작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한 뒤, “아름다운 최종 후보작 6종에 대해 감상 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