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투신:영혼을 베는 자’, 티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2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에프엘모바일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대표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폭주 액션 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이하 투신)'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KT 올레마켓,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 '투신'은 간편한 조작과 묵직한 타격감, 수준 높은 액션성으로 속 시원한 전투재미를 제공하며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투신'은 신군, 수인, 현녀 총 3가지의 캐릭터가 있으며 각각 특화된 스킬 및 스킬 효과가 있어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던 극대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과 함께 퀘스트 내비게이션 시스템 제공으로 자동 진행과 자동 전투를 지원하고 있어 게임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게 한다.

특히, 하루에 최대 10개까지 주어지는 '일일 미션'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 할 수 있으며, 농장에서 자원을 채취하는 '영약원'과 정해진 시간 동안 타 유저와 자유롭게 PvP 전투를 벌여 통쾌한 승리 쾌감을 선사하는 '선문전법'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고 있다.

'투신'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별점을 남긴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공식 카페 가입인사를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가 재진행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아이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장 진행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 PM은 “투신의 탁월한 손맛과 액션에 많은 분들이 호응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더 높은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꾸준한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신'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fltushi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KT 올레마켓,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