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케일·소나 '다운 패치' 야스오 '상향 패치'..내 챔피언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23: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롤 패치,케일·소나 '다운 패치' 야스오 '상향 패치'..내 챔피언은?[사진=롤 패치,케일 소나 야스오 홈페이지]

롤 패치,케일 소나 야스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롤 패치 이후 챔피언 케일과 소나는 다우 패치 되고 야스오는 상향 패치 됐다.

21일 게임 롤(리그 오브 레전드)을 운영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는 챔피언 케일 소나 야스오에 대해 긴급 패치를 단행했다.

이번 롤 패치로 챔피언 케인은 레벨당 공격 속도가 너무 높게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됐다.

챔피언 소나는 주위에 아군이 너무 많으면 오라가 끝없이 지속되던 점을 바로 잡았다.

챔피언 야스오는 최후의 숨결 스킬 군중 제어 효과가 꺾을 수 없는 의지를 사용한 알리스타에게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것을 수정했다.

그 밖에 여러 유닛들이 한 곳에 뭉쳐 있을 때 좀 더 쉽게 원하는 대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관전 모드에서 이전 또는 이후 구간을 보기 위해 시간 조절을 사용하면 영상이 튀던 버그를 바로 잡았다.

롤 패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패치,야스오 넘 귀여워요. 당장 해봐야지","롤 패치,케일과 소나는 애도를","롤 패치,챔피언 발란스 맞추기 어렵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