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고아라, 영국에서 여인의 향기 뿜어…고혹한 성숙미에 시선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16: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아라/사진=인스타일]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고아라가 영국 런던에서의 화보를 통해 로맨틱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고아라는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9월호 화보에서 신비로운 런던의 비밀 정원에서의 로맨틱한 가을을 맞이했다.

'응답하라 1994'와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통해 도시적이고 새침한 기존 이미지를 벗고 한층 친근한 이미지로 변신한 그녀는 이번 화보에서 미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의 의상과 가방을 선택해 보다 성숙한 미를 과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고아라는 "초콜릿보다는 양갱을 좋아하고, 인터넷보다는 라디오를 좋아하는 편"이라며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대중문화의 르네상스 시대를 간접적으로라도 경험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고, 디지털이 유용하고 편한 건 알지만 아직까지는 아날로그적인 것이 더 좋다"고 전했다.

아울러 "스물다섯 살에 데뷔 10년차 배우로서 너무 어린 나이에 활동을 시작해 자아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지금은 좋은 사람이 되는 것과 인생을 즐겁게 사는 것이 목표"라고 인생관을 밝혔다.

한편, 고아라의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그려낸 이번 화보는 '인스타일'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