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드래곤가드’,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에서 최고레벨 상향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레벨 확장과 함께 상위 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만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새로이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 65인 최고레벨을 75로 대폭 상향하면서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입장 가능한 '얼음요새', ‘바람의 협곡’ 등 신규 맵 2종을 새롭게 공개했고 신규 상위 던전을 추가해 70 레벨에 해당하는 장비 제작을 위한 아이템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50레벨 이상의 보라색 및 주항색 장비 보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세트 아이템 능력치를 강화시켜주는 ‘공명시스템’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한정판 날개를 획득 할 수 있는 ‘날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70레벨 달성 시 ‘상급행운석 10개’, ‘행운무기상자 10개’ 등을 제공하고 75레벨 달성 시 1만 다이아를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오는 9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신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해 모바일 MMORPG로써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드래곤가드'는 고품질 그래픽에 더해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PVP)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이다.

지난 5월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9위까지 올랐고 현재까지도 이용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으며 국내 모바일 MMORPG 장르 최고 기록을 수립 중에 있다.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