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MORPG ‘애스커’, CBT 알리미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15: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대작 MORPG ‘애스커(ASKER)’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알리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리미 서비스는 앞으로 진행되는 ‘애스커’의 CBT 일정과 정보를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전달받는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로그인 없이 휴대전화 번호 입력만으로 신청할 수 있다.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 중 매주 200명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CBT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이트 활동을 통해 레벨을 올리고 지급받은 명예 포인트로 27인치 모니터, 상품권, CBT 베타키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애스커’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하면 1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애스커’의 세계관인 초자연적 현상의 근거가 되는 미스터리 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콘텐츠가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되었다.

MORPG ‘애스커’의 알리미 서비스 및 이벤트, 신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