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모바일 SNG ‘와라편의점’,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15: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TOAST에서 서비스하고 뉴에프오(대표 이호열)에서 개발한 ‘와라편의점 for Kakao’이 21일 최고 레벨 상향과 함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와라편의점’은 인기 웹툰 ‘와라편의점’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으로 네이버 소셜 게임에서 서비스되는 동명의 게임을 스마트폰용 컨버전한 작품이다. 지난 2월 25일 정식 출시, 2주 동안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SNG 장르의 스테디 셀러로 평가받는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런 꾸준한 인기에 보답하고자 정식 출시 이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만 레벨이 기존 40에서 45레벨로 상향되었으며, 생산 건물인 ‘라즈베리 마카롱 제과점’과 ‘청정 해산물 라면 제면소’가 추가됐다. 이 생산 건물은 강화할 수 있고, 강화 후 수익이 증대된 생산품으로 더 많은 매출을 발생할 수 있게 됐다.

조경물 및 상품도 업데이트 됐다. 기차역 테마와 꾸미기 데코가 추가되었으며, 블루 원피스와 패션시계, 백팩 등 신규 명품 6종과 카푸치노, 고구마 케이크 등 조리 상품 4가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와라편의점’만의 독특한 이벤트 상점인 ‘와라몰’은 제품을 전부 리뉴얼했다. 주중에는 ‘바나나우유’와 ‘설레임’을, 주말에는 ‘칙촉’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매장 규모가 13*14로 한 단계 확장되고 신규 종업원 꾸미기도 2세트 추가되는 한편, 일손돕기 소셜기능 개선과 같은 게임 편의성이 개선되어 보다 쾌적하고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와라편의점’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게임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http://hgurl.me/a8w)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