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블로그 '아주 특별한 하루' 방문자 10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캐피탈]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아주캐피탈은 지난 해 5월 오픈한 블로그 '아주 특별한 하루(http://blog.ajucapital.co.kr)'의 방문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캐피탈사 블로그를 15개월 만에 100만명의 방문자가 찾은 것은 아주 이례적인 일로, 하루 평균 2500여명이 방문한 셈이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와 금융에 특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스토리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쉽게 참여 할 수 있도록 꾸며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아주캐피탈 블로그는 회사 소식뿐만 아니라 취업정보, 자동차, 건강상식, 여행정보, 해외탐방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담고있다.

지난 7월에는 블로그 '아주 특별한 하루'의 디자인을 새 단장하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아주캐피탈은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퀴즈 풀GO! 영화 보GO!'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아주캐피탈과 관련된 퀴즈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한 100명에게 간식을 준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등과 2등을 선발해 각각 백화점상품권 10만원과 외식상품권 5만원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 '내 연애의 기억' 티켓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