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가 지목한 아이스버킷챌린지 '조쉬하트넷'은 누구? "박민영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쉬하트넷[사진=영화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 스틸컷]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성유리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다음 주자로 지목한 조쉬하트넷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조쉬 하트넷은 미국 출신 배우로 영화 '파츠 퍼 빌리언(2014, Parts Per Billion)', '싱귤래리티(2013, Singularity)', '걸 워크 인투 어 바(2011, Girl Walks Into A Bar)'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스타다. 2009년 10월에는 이병헌과 함께 출연한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기도 했다.

지난달 13일 박민영은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조쉬 하트넷과 같이 연기해보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성유리는 21일 페이스북에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 저도 시원 살벌하게 도전 성공했답니다! 우리 모두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해요"라면서 사진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얼음물을 시원하게 맞으며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성공했다.

성유리는 배우 박상욱의 요청을 받아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타자로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성균, 평소 존경하는 노희경 작가, 좋아하는 배우 조쉬하트넷을 지목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AL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고안한 캠페인으로, 캠페인 동참에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또한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명해 캠페인을 이어간다.

전 세계적으로 확산중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빌게이츠, 브리트니 스피어스, 저스틴 비버 등 세계 유명인사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