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 출시…최대 84만원 상당 혜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금호렌터카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kt금호렌터카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개인 신차장기렌터카 신규계약 고객(재계약 포함)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 8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밸류팩'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밸류팩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효율적인 차량관리를 지원하고 주유할인 및 호텔&스파 제휴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서비스 비용은 부가세 포함 월 1만원이며, 카드 발급일로부터 계약 만료 시까지 매년 최대 84만원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유할인은 전국 직영 및 가맹 GS칼텍스 주유소(2900개)와 충전소(420개)에서 받을 수 있으며 휘발유∙경유는 리터당 50원, LPG는 리터당 30원이 할인된다. 제휴 신용카드 중복할인 및 GS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월 200L한정, 연간 12만원 상당 혜택)

차량정비는 자동차정비 전문업체인 오토오아시스의 전국 500개 모든 매장에서 ‘엔진오일 교체’ 및 ‘와이퍼 교체’, ‘타이어 수리’를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연막식 차량실내 살균 서비스’와 ‘계절별 무료 안전점검’도 각 2회와 4회 무상 제공된다. 이외에도 주요 정비 12개 항목에 대해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간 34만원 상당 혜택)

아울러 kt금호렌터카 전국 지점 중형차 2일(48시간) 무료이용 혜택과 함께 단기렌터카 내륙기준 상시 50% 할인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 인천, 제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과 스파 시설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연간 38만원 상당 혜택)

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고객센터(1588-1230)로 문의하면 된다.

윤종진 kt금호렌터카 IMC본부장(전무)는 “신차 구입방법으로 신차 장기렌터카를 선택한 고객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을 드리고자 렌터카 차량 이용 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혜택들을 모아 밸류팩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밸류팩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하여 업계 1위 기업다운 차별! 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