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코리아,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오는 22~23일 부산에 위치한 브리지스톤 ‘B-셀렉트’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이번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전문가가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도 및 타이어 외부 손상 등을 점검해주고 올바른 타이어 관리 요령도 알려줄 예정이다. 또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강도욱 브리지스톤코리아 경영기획팀장은 "타이어 점검은 안전운전을 위한 최소한의 투자다. 잠깐의 점검으로 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며 "타이어 공기압은 자동차 운행시 안전성, 승차감에 큰 영향을 준다. 공기압이 적정수준 이하일 때에는 회전저항이 커지고 타이어 각 부분에 과부하가 걸려 타이어가 파손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자동차 회사가 정해 준 적정 공기압을 유지해주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타이어 무상 점검을 실시하는 부산 소재 ‘B-셀렉트(B-Select)’는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지난 6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연 타이어 종합 서비스 스토어다. 타이어 구매부터 유지 관리까지 타이어에 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은 전시공간에 전시된 각종 타이어 제품을 쇼핑하듯이 직접 특성을 확인하고 자신의 운전취향에 맞는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