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열애 중입니다"… 설리, 차기작 '패션왕' 포스터 따로 촬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자 설리 열애 인정[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그룹 에프엑스 설리가 차기작인 영화 '패션왕' 포스터를 따로 촬영했다.

2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설리는 20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포스터 단체 컷 촬영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 콘티에는 설리가 있는데 촬영은 진행하지 않았다. 주원과 안재현, 박세영만 참석한 채 진행됐으며 설리는 따로 촬영해 포토숍으로 편집할 것으로 보인다. 활동을 잠정 중단했기 때문에 영화 홍보 일정에 참석할지 여부도 잘 모르겠다. 추이를 지켜보는 중이다"라고 귀띔했다.

촬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맏형 주원은 특유의 리더십으로 후배 배우를 이끌었고, 홍일점 박세영 역시 털털한 매력으로 현장을 이끌었다. 주원의 촬영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됐고, 밤 9시께 설리의 분량은 따로 촬영됐다.

최자와 설리는 지난 10일 남산공원에서 슈퍼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한 매체에 포착됐다.

이에 대해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자와 설리가 서로 의지하는 사이다.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최자도 소속사를 통해 "여러 개인적인 상황으로 인해 계속되는 의혹에도 불구하고 속 시원한 해명을 하지 못하고,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설리와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설리는 지난 7월 건강상의 문제를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설리의 에프엑스 탈퇴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