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인, 부산 해운대 팔레드시즈 무료 숙박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1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호텔조인에서 ‘팔레드시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조인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투숙 이벤트 ‘조인찬스’는 호텔조인에서 2012년부터 매 달 2회씩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호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매 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42차로 오픈 된 팔레드시즈 조인찬스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무료 숙박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팔레드시즈의 특성에 맞게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누어 응모할 수 있다.

개인전으로 참여한 사람 중3명에게 슈페리어룸과 슈페리어 킹룸 이용 기회를, 단체전으로 참여한 사람 2명에게는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룸과 프리미어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친구들과, 혹은 가족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의 참여가 특히 몰리고 있는 이번 해운대 팔레드시즈 조인찬스의 응모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호텔조인 모바일 APP(m.hoteljoin.com)과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다음 조인찬스 진행 시 마다 알려주는 알림 기능도 있어 잊지 않고 행운의 기회에 도전 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조인 사이트(www.hoteljoin.com)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02-2017-467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