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어퓨, 겟잇뷰티 베스트 상품 50%…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6만9000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18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롯데닷컴, ‘레이디 퍼스트 위크’… 다하누몰, 추석 맞이 한우선물세트 특별기획전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8월 18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롯데닷컴, ‘레이디 퍼스트 위크’… 인기상품 최대 20% 할인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이 본격 여성 우대 주간을 마련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레이디 퍼스트 위크(Lady First Week)’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레이디 쿠폰’을 발급, 여성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행사 기간 내 지정된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여성 고객은 5,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레이디 상품’도 소개된다. 여성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브랜드 상품이 매일 10시와 오후 2시에 올라오는 것. 해당 상품은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또한, ‘여자라면 이 상품!’ LADY’s’ PICK을 통해 MD들이 엄선하여 선택한 여성 추천 상품 10가지도 만나볼 수 있다. 소개되는 상품은 여성들이 평소 선호하는 상품과 FW 신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어퓨, 겟잇뷰티 블라인트 테스트 베스트 상품 50% 할인
 

[사진=뷰티넷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8월 18일부터 28일까지 '겟잇뷰티 스피드 메이크업' 50%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베스트 상품인 어퓨 셀프 스타일링 멀티 블러셔와 어퓨 스마트 스피더 스틱 파운데이션, 어퓨 헤어 매치 브로우카라, 어퓨 오로라 광 CC크림&광실러,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어퓨 롱웨어 에센스 립스틱, 어푸 매직 모공커버 밤 등 겟잇뷰티 대상 제품 및 해당 라인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어퓨 매장과 뷰티넷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아리따움, ‘다이어트·꽃 피부 프로젝트' VB솔루션 30% 할인·마몽드 시트팩 1+1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은 8월 4주차 '위클리 핫' 이벤트로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다이어트 프로젝트'로 VB솔루션을 30% 할인 판매하고, '꽃 피부 프로젝트'로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시트팩 1+1 행사를 진행한다. VB솔루션 제품 중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마시는 슬리밍 앰플인 'VB솔루션 슬리머',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함유된 SOS형 슬리밍 정제 'VB솔루션 슬림컷', 고소한 통곡물이 함유된 체중조절식 'VB솔루션 슬림핏 쉐이크'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는 1매 구매시 1매를 더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경우 1개 구매시에는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2개 구미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3개 구매시에는 2개 제품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1개 제품은 정상가로 결제된다. 단 VIP나 VVIP는 10%의 추가할인과 멤버십 데이 할인, 모바일 쿠폰 및 기타 쿠폰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뷰티포인트 구매 및 적립도 불가능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정판 ‘피콜로 로맨틱 체리’ 11번가 단독 할인 판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네슬레 코리아)는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피콜로 로맨틱 체리’를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 할인 판매한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No.1 캡슐 커피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캡슐 커피머신 ‘피콜로’에 매력적인 체리 컬러로 입힌 ‘피콜로 로맨틱 체리’를 선보였다. 특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11번가에서만 8월 18일부터 9월 3일까지 ‘피콜로 로맨틱 체리’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인 69,000원에 판매하며, 기간 동안 해당 머신을 구입하는 전 고객 대상, 언제 어디서나 돌체구스토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키트(Take Out Kit)를 제공하고, 구입 후 머신을 등록하면 캡슐 2박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판 캡슐 커피머신 ‘피콜로 로맨틱 체리’는 일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머신으로 한정된 수량만 준비되어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피콜로 로맨틱 체리는 한국 소비자들이 기다려왔던 한정판 머신으로, 어떤 공간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매력적인 색감이 특징이다. 단순한 캡슐 커피머신에서 더 나아가, 모던 아트의 감각을 갖춰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출시 소감을 말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최대 15바의 고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하여 최고급 아라비카 100%원두의 향과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21가지 다양한 캡슐과 독특한 모던 아트적 디자인으로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없어서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다하누몰, 추석 맞이 한우선물세트 특별기획전
 

[사진=다하누몰 제공]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필요한 실속 상품만을 골라 담은 특별기획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명절 음식에 빠져서는 안될 주요 품목으로만 구성된 한우 선물 정성세트는 산적(600g), 국거리(600g), 다하누곰탕(350ml*2팩)이 함께 담긴 상품으로 21% 할인된 가격인 58,000원에 판매한다. 또 산적(600g)과 불고기(600g), 불고기양념장(180g*2팩)이 함께 구성된 한우 선물 달맞이세트를 2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구성의 맞춤형 한우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기존 판매가보다 20% 할인된 저렴한 금액으로 전 상품 판매하며 가격은 한우 1등급 기준으로 2만원 대부터 20만원 후반대의 명품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최상의 육질로 된 한우 갈비만을 골라 정성스럽게 손질한 인기 선물세트인 ‘갈비세트’와 명품 한우만을 선별해 프리미엄 불고기로만 구성한 ‘불고기세트’는 중량에 따라 1호에서 3호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또 최상급 구이용 한우로 구성해 맛과 모양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명품세트’는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장 선호하는 부위로만 구성한 ‘종합세트’는 등심, 찜갈비, 국거리, 불고기, 다짐육 등이 담겨있다. 아울러 보신용으로 으뜸인 토종 한우의 사골, 우족, 꼬리를 골고루 담은 건강 선물세트 ‘효도세트’와 명절세트에 꼭 필요한 품목인 국거리, 불고기, 산적, 장조림, 다짐육으로 구성된 ‘명절세트’ 역시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화학조미료, 합성보존료, 발색제를 넣지 않은 최고급 ‘육포세트’와 100% 한우 사골과 잡뼈로 우려낸 한우 ‘곰탕세트’ 등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다하누몰은 이번 선물세트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함과 동시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산소포장을 원칙으로 하며 뼈 상품, 찜갈비 등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냉장상태로 배송해 각 가정까지 완벽한 상태로 전달한다.



리본즈by클럽베닛, ‘Awesome Sale’…샤넬 램스킨 백이 99만원!
 

[사진=리본즈 by 클럽베닛 제공]


리본즈의 ‘Awesome Sale’은 매일 오전 11시에 인기 럭셔리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2개씩 선정하여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38년 만에 찾아온 이른 한가위를 맞이하여 추석 전후로 오는 18일부터 내달 5일까지 3주 동안 열릴 예정이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샤넬(CHANEL) 클래식 램스킨 백, 생로랑(Saint Laurent) 카바 시크 스몰백, 자넬라토(Zanellato) 포스티나 백, 페라가모(Ferragamo) 펌프스, 프라다(PRADA) 사피아노 월렛 등의 제품을 상상을 초월하는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알뜰 쇼핑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리퍼브 제품들도 일부 포함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리퍼브 제품은 구매자의 단순 변심이나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되거나 진열장에 전시되었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모션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by클럽베닛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마닐라 노선 묶음 항공권 ‘팔셔틀 500’ 한정 판매
 

[사진=서울항공 제공]


아시아 최초의 항공사이자 필리핀 국적 프리미엄 항공사인 필리핀항공은 새로운 형태의 묶음 항공권인 ‘팔셔틀(PAL SHUTTLE) 500’을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팔셔틀 500’은 필리핀항공의 코드명인 ‘팔(PAL)’ 과 두 지역을 정기적으로 오고 가는 교통편을 의미하는 ‘셔틀(Shuttle)’에 단 500명의 VIP에게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는 뜻으로 만들어진 합성어로서, 인천-마닐라 또는 부산-마닐라 구간을 자주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치 셔틀처럼 편리하고 저렴하게 오고 갈 수 있도록’ 여러 장의 항공권을 묶음 형태로 만든 회원제 항공권을 말한다. ‘팔셔틀 500’은 이코노미 5매와 10매 그리고 비즈니스 3매와 5매를 묶은 4가지 형태가 있으며 고객의 여행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코노미 좌석의 경우 5매의 가격은 595,000원, 10매는 990,000원에 판매되며, 비즈니스클래스 3매는 1,047,000원, 5매는 1,495,000원에 판매된다. 이 묶음 항공권의 장점은 경제적인 항공요금은 물론이고, 유효기간이 1년이며 성수기 시즌에도 약간의 추가요금만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단, 기본적으로 가격 구성이 매우 저렴하므로 연말 연초 및 일부 특정 연휴기간은 이용이 불가하며 유류할증료 및 세금은 예약 시 별도 지불조건이다. ‘팔셔틀 500’ 상품은 VIP 회원들을 위한 전용사이트에서 구매, 예약 및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모든 구매자는 이처럼 경제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항공사인 필리핀항공의 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고, 필리핀 항공의 마부하이 마일리지 또한 이코노미 항공권은 100%, 비즈니스 항공권은 125%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LG전자 ‘로보킹·침구킹’, 여름 휴가비 지원 캐시백 이벤트 진행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로봇청소기 로보킹과 침구청소기 침구킹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돌려주는 휴가비 지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백은 8월말까지 신한 제휴카드와 체크카드로 LG bestshop에서 결제하는 고객에 대해 증정된다. 행사 모델은 LG로보킹의 경우 신모델 7종과, 스페셜에디션 모델 5종이 대상이다. LG침구킹은 유선 및 무선 5종 모델에 대해 10%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로보킹은 매일 예약 기능이 있어 휴가철 장시간 집을 비워도 지정된 시간에 청소를 시작한다. 한번 예약과 반복 청소로 외출 중에도 청소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집을 비웠을 때에도 스마트폰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집안의 공간별 청소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G침구킹은 2개의 진동펀치를 갖춘 강력한 ‘듀얼펀치’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제거하는 제품이다. 무선 제품의 경우 가볍고 강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휴가철 차량 내부청소나 집안 애완동물 털 청소 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썬키스트, 너츠 추석선물세트 3종 출시
 

[사진=진원무역 제공]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총괄 및 유통회사인 진원FM(대표 오창화)은 한가위를 맞아 썬키스트 너츠 (Sunkist Nuts) 추석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너츠 선물세트는 썬키스트 300 시리즈 3봉(호두, 아몬드, 캐슈너트)과 소포장 12봉들이 1박스 구성인 1호와 썬키스트 300 시리즈 3봉(호두, 아몬드, 캐슈너트) 구성인 2호, 그리고 썬키스트 25 클래식 소포장 30봉들이 1박스 구성의 3호로 총 3종이다. 4~5만원대 선물세트로 구성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검정색과 흰색의 심플한 포장 디자인을 함으로써 전하는 사람의 감각 또한 엿보일 수 있도록 했다.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가공,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인 썬키스트는 제품의 품질관리와 생산공정 및 제품포장 등 많은 부분에 관여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 하에 생산되고 있다. 전 제품은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너츠 추석선물세트는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 만나몰을 비롯한 온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1호 55,000원, 2호와 3호는 각 40,000원이다.



홀리카 홀리카, 보송하고 가벼운 피부 표현을 위한 ‘스윗 코튼 포어 커버’ 라인 출시
 

[사진=엔프라니 제공]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모공을 커버하여 매끈하면서도 솜사탕처럼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스윗 코튼 포어 커버’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스윗 코튼 포어 커버’ 라인 4종은 무스 스타터, 베이스, 비비, 파우더로 구성, 모공을 커버하고 보송한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주어 사랑스러운 소녀의 피부를 완성시킨다. 5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된 슈가 유래 콤플렉스가 푸석한 피부를 보드랍고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코튼 추출물이 피부의 유분기를 바로 바로 잡아주어 오래도록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4종 모두 귀엽고 앙증맞은 케이스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달콤하고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이다. ‘스윗 코튼 포어 커버 무스 스타터 SPF36 PA++’는 무스 타입의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을 꼼꼼하게 채우며,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만들어 보드라운 아기 피부를 만들어준다. 자외선 차단, 피부 톤업, 메이크업 부스터 3가지 기능을 동시에 해결해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바탕으로 가꾸어준다. ‘스윗 코튼 포어 커버 베이스’는 모공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모공 커버 베이스로 매끈하게 피부를 다져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유분기 많은 T존, 턱 등의 부위에 바르면 보송함을 더하고 연꽃수를 함유해 넓어진 모공을 케어한다. 솜사탕처럼 피부에 스르르 녹아드는 ‘스윗 코튼 포어 커버 비비 SPF30 PA++’는 피부 결에 따라 자연스럽게 멜팅되는 크림 타입 텍스처로 모공을 섬세하게 채워 부드러운 솜사탕 피부를 완성시킨다. 우수한 커버력과 보송한 마무감이 우수해 맑고 가벼운 피부를 선사한다. 출시 기념으로 비비 제품 구매 시, 모공 커버 퍼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윗 코튼 포어 커버 파우더’는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얇고 가벼운 피부로 표현해주며, 미세한 모공까지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또 유분감을 잡아주어 보송보송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