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실베스타 스텔론 제안 거절..."익스펜더블4 출연안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18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성룡.[사진=성룡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조성미 기자 = 글로벌 액션스타 성룡(成龍·청룽)이 할리우드 액션대작 ‘익스펜더블(The Expendables)3’ 출연을 고사한 데 이어 4편 출연도 완곡히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중국 포털 시나닷컴이 홍콩매체의 보도를 인용해 17일 전했다.

최근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 홍보차 영국에 간 성룡은 ‘더 선(The Sun)’지와의 인터뷰에서 “실베스타 스텔론이 익스펜더블3 출연 제안을 한 적이 있다. 심지어 날 위해 시나리오도 수정할 의사까지 내비쳤지만 영화에 쟁쟁한 글로벌 액션스타들이 너무 많이 등장해 거절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 영화에 출연해 봤자 고작 몇 분 가량 스크린에 등장한 후 바로 죽을 게 뻔해 별로 출연하고 싶지 않았다”며 출연 고사 이유를 털어놨다.

또 그는 “실베스타 스텔론이 4편 출연도 제의해 왔지만 이번에도 재차 거절했다”라면서 “사실 007 제임스 본드 역을 맡고 싶지만 서양인은 중국인에게 절대 007 역을 맡기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뭐 그렇다면 008, 009도 괜찮다”고 농담조로 말하기도 했다.

한편 영화 익스펜더블3는 실베스타 스텔론을 비롯해 제이슨 스타뎀, 안토니오 반데라스, 이연걸, 해리슨 포드, 멜 깁슨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며 동서양 액션스타들이 총출동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