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교통상황,경부 서해안 영동 정체 시작..광복적 연휴 정체 구간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14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속도로 교통상황,경부 서해안 영동 정체 시작..밀리는 구간은?[사진=고속도로 교통상황,한국도로공사 제공]

'고속도로 교통상황'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광복절 연휴의 시작으로 고속도로 교통상황 나빠지고 있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광복절 연휴가 시작되는 14일 (금요일) 오후 5시를 넘어서면서부터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일부 구간이 정체를 보이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은 입장휴게소에서 안성분기점,오산나들목에서 수원나들목,판교나들목에서 경부선종점까지 차량 진행이 힘들다.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은 한남대교에서 반포나들복, 서초나들목에서 양재나들목,동탄분기점에서 안성분기점까지 정체이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울방향은 송악나들목에서 금천나들목까지 거북이걸음이다.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은 안산나들목에서 군포나들목,호법분기점에서 이천나들목까지 정체이다.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은 평창휴게소에서 면온나들목,여주나들목에서 이천나들목,신갈분기점에서 둔대분기점,군자분기점에서 서창분기점까지 지나기 힘들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속도로 교통상황,벌써부터 밀리다니 고생이네요","고속도로 교통상황,영동고속도로 갈건데 환장하겠네요","고속도로 교통상황,아직 서해안 고속도로 하행은 덜 밀리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