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모디네일 1+1…슈마커, 여름신발 쇼킹특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6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엔제리너스, 샌드위치류 사면 음료 30% 할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8월 6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모디네일 1+1·마몽드 젤리 팩트 리필 증정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은 8월 2주차 '위클리 핫' 이벤틍로 여름철 하루종일 보송한 피부를 위한 마몽드 젤리 팩트 리필을 증정한다. 아리따움 멤버심 고객에 한해 8월 10일까지 마몽드 젤리팩트 구매시 추가 혜택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하면 리필을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함께 8월 17일까지 모디네일 2개 구매시 50% 할인율을 적용하는 '모디네일 1+1' 행사도 진행한다. 모디 글램 네일즈와, 모디 쥬이시 네일즈 상품을 짝수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이 적용되며, 1개 구매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 여름상품 30%~70% ‘쇼킹 특가’
 

[사진=슈마커 제공]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에서는 여름을 마무리하는 8월을 맞아 올 여름을 끝내는 ‘끝내주는 쇼킹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마커 끝내주는 쇼킹 특가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대형할인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마무리한다는 의미와 굉장하다는 의미를 더해 '끝내준다'를 컨셉으로 올 여름 슈즈 트렌드로 자리잡은 스포츠 샌들부터 여성, 아동 샌들까지 다양한 썸머 슈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영국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쿠쉬(Cushe)’, 슈마커 자사 브랜드인 ‘허니에이프릴(Honey April)’ 등을 최대 70% 파격 할인 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 해외 유명브랜드의 여름 시즌 상품도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CJ제일제당, 3분30초만 데우면 끝… 간편대용식 ‘프레시안 스팸 볶음밥’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제공]


1~2인 가구 증가로 간편대용식 소비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캔햄 스팸을 활용한 간편대용식 ‘프레시안 스팸 볶음밥’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프레시안 스팸 볶음밥’은 ‘스팸 볶음밥’과 ‘스팸 김치볶음밥’으로 구성,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이라는 콘셉트가 반영되어 개발됐다. 고소한 스팸과 고슬한 볶음밥의 조합을 맛 보는 것은 물론, 기호에 따라 매콤한 김치볶음밥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인기 반찬으로 사랑 받는 스팸 함량이 제품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높아 밥과 반찬을 따로 준비할 필요 없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프레시안 스팸 볶음밥’은 가마솥에 불을 지피는 직화 방식으로 밥을 지어 찰지고 고슬한 맛이 특징이다. 강한 불에 볶은 직화 소스로 고급스러운 맛을 더해 직접 철판에 볶은 깊은 맛을 구현했다. 갓 지은 밥알 하나하나를 순간적으로 얼리는 개별 급속 동결방식(IQF)를 통해 재료의 신선함을 살렸다. 



GS25, 둥근 주먹밥 2종 출시
 

[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7일 둥근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짜장품은 계란&볶음밥’은 햄야채볶음밥에 삶은 계란 1/2개를 토핑하고 볶음밥과 계란 사이에 사천식 짜장소스를 이중 토핑한 상품이다. GS25는 보통 볶음밥 위에 올라가는 계란 프라이 대신 삶은 계란을 토핑하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베어 물었을 때 식감을 좋게 하고 사천식 짜장소스와의 완벽한 조합을 이끌어냈다. 계란프라이를 완숙 계란으로 바꾼 것 만으로 고객들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독특한 중식 볶음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된 것. 가격은 1천원. ‘불타는 숯불닭갈비’는 치킨후리가케밥 위에 매콤하게 구워낸 숯불 닭갈비 패티를 토핑하고 밥과 패티사이에 매운 닭갈비 소스를 이중 토핑하여 맛있게 매운 닭갈비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GS25는 맛과 식감이 우수한 CJ 닭갈비 패티를 사용해 맛있게 매운맛을 이끌어 냄으로써 더운 여름 입맛을 돌게 하는 이열치열 상품으로 불타는 숯불닭갈비를 출시하게 됐다. 가격은 1200원.



일화, ‘초정탄산수 라임’ 미니 패트 출시
 

[사진=일화 제공]


국내 탄산수 시장을 선도해 온 ㈜일화(www.ilhwa.co.kr)는 휴대가 간편한 ‘초정탄산수 라임’의 미니 패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초정탄산수 라임 350ml(패트병)는 기존에 출시된 500ml 패트병 제품 보다 용량을 간소화해 휴대성을 높였다.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여성들이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니며 마시기에 좋다. 지난 5월 출시된 초정탄산수 라임은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계 3대 광천으로 유명한 초정리 광천수를 원수로 100% 천연 레몬과 상쾌한 라임향을 첨가해 탄산수의 풍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초정탄산수 라임 350ml는 전국 편의점을 중심으로 유통되며 향후 소매점 등 전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격은 1200원(편의점 기준)이다.



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 베이비라인 론칭
 

[사진=서양네트웍스 제공]


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이 2014년 FW시즌, 베이비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알로봇이 선보이는 베이비라인은 85-90-100까지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 특유의 개성 있는 캐릭터에 컬러와 위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시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가을화보는 알로봇 베이비모델 콘테스트에서 최종 선발된 2명의 모델과 함께 촬영해 그 의미를 기념했는데 ‘SUPER BABY SERIES’란 테마에 맞춘 바디수트와 상하복, 실내복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알로봇(R.ROBOT) 베이비라인은 8월 5일부터 전국 알로봇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브랜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r-robo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