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달콤한 입맞춤 '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3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사진제공=제이에스 픽쳐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이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달콤한 입맞춤을 나눴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정유미와 성준은 각각 한여름, 남하진으로 분해 커플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1년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은 주변 눈치 보지 않고 여전히 서로에게 애정을 쏟아 붓는 알콩달콩한 닭살 커플. 솔직하고 새침한 여름의 앙큼한 밀당과 다정하고 섬세한 하진의 배려가 맞물려 연애 유통 기한을 무한정 늘리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은 3년 전 소개팅을 통해 이뤄졌는데 첫 키스도 바로 그날 이뤄진 속전속결 커플이 됐다. 공개된 사진에서처럼 여름과 하진은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으로 서로를 한 눈에 알아보고 사랑에 빠져버린 연인들의 기쁨과 설렘을 느끼게 했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에 있어 첫 키스를 할 때처럼 설레고 짜릿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때가 없는 것 같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의 모습은 연애의 기쁨을 가장 압축적으로 드러낸 장면으로 그림처럼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한여름의 연애 성장담을 그리는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로 제작진은 연애가 필요한, 연애가 가능한, 혹은 연애중인 모든 시청자들이 모두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작품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연애의 발견'은 현재 방영 중인 KBS2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