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은 채용시즌?···매스컴 채용 8월에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3 12: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대미디어센터, 미디어플렉스,CJ파워캐스트, 등 신입·경력직 모집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여름 휴가철, 누군가에는 이직의 기회다.

 새로운 도전을 위해 퇴사한 경력 구직자라면 이번 휴가 시즌을 잘 살펴봐야할 것 같다.

  매스컴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 따르면 ㈜현대미디어센터, CJ헬로비전, 미디어플렉스 등에서 역량 있는 신입, 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현대미디어센터에서는 2D/3D OAP 경력직을 모집하고 있다. 직무는 현대홈쇼핑 방송 그래픽 제작 및 기획이다. 자격요건은 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해야 하며 3D MAX, MAYA, 시네마 4D 등의 그래픽 툴 이용 가능자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이나 채용 후 계약직 6개월 기간 동안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후 2번의 실기테스트, 면접 순이다. 마감일은 8월 7일(목) 18:00까지며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미디어플렉스에서는 신입,경력직의 마케터를 모집하고 있다. 업무는 마케팅전략 및 프로모션 기획이며 경력직은 2년 이하의 경력을 지녀야 한다. 지원 조건은 4년제 대학(원)졸업자(졸업예정자 가능), 병역필 혹은 면제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또한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하고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통과 후 1차 면접, 2차 면접 및 건강검진 후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접수기간은 13일(수)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유)에서는 편성기획과 편성운행 담당자를 모집하고 있다. 편성기획 부문은 3년 이상의 경력을 지녀야 하며 영어 능통은 필수, 일본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편성운행 부문은 2년 이상의 경력을 지니고 BIS 운행 프로그램을 사용 가능자를 모집중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채용검진 및 처우협의 순이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입사지원 혹은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며 8일(금)까지 접수 가능하다.
 
㈜NS홈쇼핑에서는 홍보팀의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주된 직무로는 언론홍보 업무를 수행하고 사내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한다. 자격요건은 2~3년 경력을 보유해야 하며 보도사진 촬영 가능자. 사진 편집 가능자, 간단한 영상편집 가능자다. 지원 절차는 서류 전형 후 NS역량진단, 1차면접, CEO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지원방법은 NS홈쇼핑 공식 페이지(http://pr.nsmall.com)며  6일(수)에 접수 마감한다.
 
이 외에도 CJ파워캐스트에서 2D 모션그래픽 제작자를, 티켓몬스터에서 사내방송 영상 PD를, 홈앤쇼핑에서 방송PD를, 문화일보에서 수습기자를, 금강방송에서 영업직 인턴사원을, ㈜골프존에서 해외영업/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www.media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