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중·고등학생용 알뜰폰 ‘열공폰’·‘고3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1 14: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메가스터디와 제휴…게임·SNS·채팅 차단

[SK텔링크 제공]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SK텔링크는 1일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와 제휴해 중학생용 ‘열공폰’, 고등학생용 ‘고3폰’을 출시했다.

새로운 알뜰폰 제휴상품은 중고등학생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갖춘 피쳐폰을 제공해 스마트폰 중독이나 게임, SNS, 채팅, 인터넷서핑 등 다양한 학습 방해 요소를 차단함으로써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열공폰은 ‘미니멀폴더’ 단말기가 제공되며, 기본제공량은 음성 50분, 문자 150건으로 문자 사용이 많은 학생들에게 최적화됐다. 2년 약정시 월 기본료도 1만7270원에 불과하다.

아울러 1년 간 월 기본료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고3폰은 복잡하고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휴대폰 기능에 충실한 ‘제로폰’ 단말기를 지원한다.

고등학생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중학생은 엠베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SK텔링크 고객센터(1599-8277)를 이용하면 된다.

또 오는 28일까지 가입 시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되며, 메가스터디와 엠베스트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캐쉬 및 서비스 이용권, T-money 교통카드, 기프티콘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송재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 본부장은 “메가스터디 알뜰폰 제휴상품은 기기 값이 저렴하고, 휴대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알뜰한 서비스로 구성돼 공부에 전념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적합하다”면서 “본격적인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메가스터디와 엠베스트를 이용하는 많은 중고등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