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상큼한 석류와 그릭 요거트 함께 즐기는 ‘요고요고 석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1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품 스크래치 카드 및 쿠폰 프로모션 진행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석류 그릭 요거트와 플레인 그릭 요거트가 조화를 이룬 ‘요고요고 석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그릭 요거트는 그리스 등 지중해 지역에서 시작된 떠먹는 요거트로 유럽, 뉴욕 등 전 세계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으며 미국 헬스(Health)지의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요고요고 석류는 웰빙 푸드인 그릭 요거트를 베이스로 활용한 제품이다. ‘석류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그리스식 요거트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플레인 그릭 요거트’, ‘석류 리본’이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낸다.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싱글레귤러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한다. 단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7월에 이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콘셉트로 한 ‘31일간의 세계여행-경품 스크래치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밀리 사이즈(1만95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 스크래치 카드와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아이스크림 및 음료 쿠폰도 받아 볼 수 있다. 

경품은 △제주항공 인천-괌 국제항공권(5쌍) △제주항공 국내항공권(25쌍) △여행용 가방(100명) △여권지갑, 네임택, 캐리어벨트 세트(3100명) 등이다. 스크래치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싱글레귤러 1+1 쿠폰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 1+1 쿠폰 △케이크 구매 시 싱글레귤러 증정 쿠폰 또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