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청춘이 선택한 페루 자유여행, 우리도 가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1 0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온라인투어, 페루 자유여행 9·10일 상품 판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인기 케이블TV 예능프로그램인 ‘꽃보다 청춘(꽃청춘)’ 첫 방송을 앞두고 남미여행의 출발점으로 꼽히는 ‘페루 자유여행 9/10일’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페루 자유여행 9/10일’은 쿠스코, 티티카카, 이카, 나스카 등 페루 핵심지역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그룹투어 시 현지인 가이드가 동행하며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 공항-호텔간 픽업서비스, 일부 식사와 교통편 그리고 1억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다. 상품가격은 389만원부터(유류할증료 포함)다.

이 외에도 남미의 수려한 자연과 잉카 제국의 유적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잉카 트레일 10일’과 ‘라레스 트렉 10일’도 판매 중이다.

특히 ‘페루 자유여행 9/10일’은 7~8월 조기 예약자에 한해 인당 10만원 추가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2인 이상 예약자에 한해 인스탁스 폴라로이드와 필름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지난 브라질 월드컵과 이번 꽃보다 시리즈 방송으로 남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페루 자유여행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현지 업체와 업무 협약을 한만큼 만족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페루 자유여행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선착순 50명에게 페루 관광안내책자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전화(02-3705-8174/8250)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