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노화와 함께 찾아온 여성성의 변화 어떡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스미즈산부인과수원점 제공]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노화와 잦은 출산으로 인해 여성들 사이에서 질 헐거움증이 보편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출산으로 인해 질이 넓어진 후 이완작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노화로 인해 탄력이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것이다.

질 헐거움증은 성생활에 문제가 될 뿐만 아니라 요실금 증상도 함께 나타날 수 있어 질 성형을 고려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쁘띠 성형의 일종인 질 필러가 각광받고 있다. 수술보다 간편한 질 필러는 주사요법으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에 부담감을 가지고 있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 여성, 성감과 오르가즘을 느낄 때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에게 적용될 수 있다.

미스미즈산부인과 수원점 양정미 원장은 "질 필러는 질 헐거움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의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부위에 질 필러를 주입하여 돌기를 형성함으로써 질 사이즈가 줄어들어 성관계 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양정미 원장은 "질 필러는 콜라겐 생성을 도와 비수술적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술적 부담을 안고 있는 여성들이 택하기 좋은 시술"이라며 "인티마레이저와 질 필러를 시술 받게 되면 만족도가 높아지고 장기간 유지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양 원장은 "라이콜 필러는 오랜 기간 혈장수액제로 사용되며 미국FDA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 받은 필러"라면서 "천연물질로 이루어져 있어 인체에 무해하며 약 20년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렇게 입증된 필러를 사용하는 병원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