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메이크업이 번지기 일쑤…반영구화장, 어디서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고운몸클리닉]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여름이 되면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이 커진다. 피부가 1도씩 오를 때마다 피지분비량이 10% 정도 증가하고 그럴수록 정성 들여 메이크업을 해도 들뜨거나 번지는 일이 발생한다.

대부분의 직장 여성은 매일 메이크업을 할 정도로 화장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특히 여름철에는 시간이 더 늘어난다. 하지만 반영구화장을 한 여성이라면 이야기가 다르다.

반영구화장은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인증을 받은 안전한 천연색소를 피부의 표층 최하단부인 기저층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또렷한 인상을 준다. 3~4년에 걸쳐 색이 서서히 빠지기 때문에 시간이 자연스럽고 트렌드에 맞추어 교정이 가능하다. 때문에 영구적인 타투나 문신과 달리 수정·보완이 가능하다.

가장 많이 시술 받는 부위로는 반영구아이라인문신, 반영구자연눈썹, 반영구틴트입술, 미인점이다. 많은 여성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위로 시술 후 만족도도 매우 높다. 최근에는 반영구 자연눈썹문신을 받는 남성들도 즐가하고 있다.

하지만 반영구문신을 할 때 주의할 점이 있다. 저렴한 시술비용에 끌려 병원이 아닌 곳에서 불법시술을 받으면 피부가 붓거나 염증 증상, 알레르기 등으로 고충을 겪을 위험이 있다. 이런 경우 주사나 약 처방을 받을 수 없어 환부가 더욱 심해질 수 있다. 때문에 반영구문신을 염두하고 있다면 시술 경험이 풍부한 병원을 찾아 시술 받도록 해야한다.

강남반영구화장 고운몸클리닉 김희경 원장은 "개개인의 피부가 다른 만큼 피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의사가 직접 반영구문신 시술을 받아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반영구문신이 피부에 주입하는 시술인 만큼 색소도 중요하지만 의료기구 또한 매우 중요하다. 멸균소독 된 장비를 1회용으로 사용하는 병원인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