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축제 일정,8월 전국189건 서울27건.."박스배 타고 한강 질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12: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름 축제 일정,8월 전국189건 서울27건.."박스배 타고 한강 질주"?[사진=여름 축제 일정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피]

'여름 축제 일정'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8월 여름 축제 일정이 시작됐다. 전국에 걸쳐 189건의 축제가 있고 서울에만 27건의 여름 축제 일정이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따르면 8월 9일 잠실한강공원에서 '한강박스원레이스 2014'행사가 열린다.

'SBS 런닝맨'을 통해서도 선보인 바 있는 이 행사는 재활용 종이박스를 이용해 배를 직접 제작한 후 경주대회에 참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에서는 8월 22일에 '사찰음식체험투어 2014'행사가 열린다. 자연 그대로 건강하게 먹는 웰빙음식을 행사를 통해 접해볼 수 있다.

이 밖에 8월에 서울에서만 27건의 축제가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이트(http://korean.visitkorea.or.kr/kor/inut/where/festival/festival.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월 여름 축제 일정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름 축제 일정 보고 8월 계획을 세워야겠네요", "여름 축제 일정 들어가보니 전국에 행사가 이렇게 많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름 축제 일정을 보고 우리 동네 행사를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