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가족끼리 왜이래' 촬영 현장서 빛나는 무결점 각선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1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족끼리 왜이래' 손담비[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가수 출신 연기자 손담비가 무결점 각선미를 자랑했다.

오늘 16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 측은 권효진 역으로 출연하는 손담비의 완벽 각선미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담비는 밝은 색의 웨이브를 넣은 단발머리 스타일로 한층 발랄해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페미닌한 꽃무늬 레이스의 원피스로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 손담비는 극 중 지적이고 우아한 푸드스타일리스트 권효진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손담비는 조그마한 얼굴에 인형 같은 이목구비, 이상적인 비율과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마네킹 같은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권효진은 병원 센터장(김일우)의 딸로 태어나 지금까지 온실 속의 화초 같이 살아온 인물이다. 부모님의 뜻에 거스른 적 없는 효진은 결혼 역시 아버지가 정해준 배필과 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기 위해 성장통을 겪게 될 예정이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손담비는 촬영장에서 환한 미소로 주변 분위기마저 바꿔 놓으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그 동안 빼어난 외모 때문에 그녀의 연기가 주목을 덜 받은 것 같다.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손담비는 배우로서 한 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캐릭터로 주말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애정을 듬뿍 받게 될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