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호 태풍 나크리 북상…차분하게 즐기는 칵테일 한 잔의 여유 어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 ,칵테일 3종 선봬

[12호 태풍 나크리 북상 영향에 비 소식이 들린다. 비 오는 날엔 차분한 마음으로 상큼한 칵테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사진=파크하얏트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12호 태풍 나크리 북상은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31에는 전국이 대체로 구름많고 흐린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경기·강원영서·충청내륙·남부지방은 낮부터 늦은 오후 사이에, 제주도는 낮에 소나기가 올 것이라고 기상청은 내다 봤다. 

12호 태풍 나크리 북상 영향에 퇴근 후 약속 잡기 고민하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상큼한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는 여름을 맞아 3가지 새로운 서머 칵테일(Summer Cocktails)을 선보인다.

 ‘수박 칵테일’과 ‘망고 패션 칵테일’, 그리고  ‘딸기 칵테일’이 그 주인공이다.

더 팀버 하우스의 칵테일들은 과일 액상을 쓰지 않고 신선한 생과일 즙만을 사용해 과일의 향을 더욱 깊고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8시 반부터 새벽 1시까지는 세계적인 보컬리스트의 감성 충만한 라이브 공연도 펼쳐진다.

가격은 잔당 세금 포함 3만원. 별도의 봉사료는 없다.

더 팀버 하우스 (02) 2016-1290 • (02) 2016-1291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전화 (02) 2016-123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