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포토골프] 한화금융클래식에 출전한 미국LPGA투어 멤버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0 18: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나연·유소연·지은희·한희원 등, 31일부터 태안 골든베이GC에서 한국·일본 강호들과 샷대결

31일 충남 태안의 골든베이GC에서 시작되는 한화금융클래식에 출전하는 미국LPGA투어 멤버들. 왼쪽부터 유선영, 제니 신, 지은희, 한희원, 최나연, 오지영.                                                      [사진=세마스포츠 제공]



“한국 대회에서라도 우승해야지요?”

31일 충남 태안의 골든베이GC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4회 한화금융클래식’에 국내 선수 뿐만 아니라 미국·일본 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이번주에는 때마침 미국과 일본 LPGA투어 대회가 없다.

특히 최나연(SK텔레콤) 유선영 지은희(한화) 김인경(하나금융그룹) 한희원(휠라코리아) 장정(한화) 오지영 등 미국LPGA투어프로들의 출전이 눈에 띈다.
최나연은 이 대회 원년 챔피언이다.

올해 미국LPGA투어에서는 박인비(KB금융그룹)를 제외하고 한국선수들이 우승하지 못했다.

총상금 12억원, 우승상금 3억원인 이 대회에는 안선주(요넥스)를 비롯해 강수연 전미정(진로재팬) 등 JLPGA투어의 강호들도 합류한다. 안선주는 올해 JLPGA투어에서 3승을 거두며 상금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한·미·일 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주요 선수들은 30일 열린 채리티대회에서 코스를 점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