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 매주 목요일 테마별 경품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0 17: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동양증권 제공]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동양증권은 9월 4일까지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제시하는 테마별 미션 충족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두근두근 썸데이(Som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양증권 관계자는 "두근두근 썸데이 이벤트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단어인 '썸(some)'을 연상시켜 매주 목요일을 왠지 기분 좋을 일이 생길 것 같은 이벤트 데이로 기획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매주 목요일 테마별 미션을 제시하고,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988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커피, 던킨도너츠, 버거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예를 들어 코스피 데이를 테마로 정한 8월 14일에는 코스피200종목을 거래하거나 보유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제공한다.

특히 추석 전주인 9월 4일에는 '추수감사절(Thanks Giving)'을 테마로 홈페이지 및 HTS, MTS에 로그인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감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감사 선물세트를 제외한 모든 경품은 매주 월요일 당첨 고객에게 모바일로 발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