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JA 코리아’와 ‘차칭 매직넘버 경제교실’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0 1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PCA생명은 JA 코리아와 역삼동 PCA생명 본사에서 ‘차칭밴드와 함께하는 매직넘버 경제교실’ 확대·지속 운영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PCA생명과 JA Korea가 함께하는 차칭 경제교실의 지속적인 운영을 위한 것으로 양 기관은 해당 프로그램을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경제관을 심어주기 위한 특화 프로그램으로 적극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차칭 경제교실’은 올해 초 PCA생명의 모그룹 재단인 프루던스재단에서 제작한 차칭(Cha-ching) 애니메이션을 국내에 도입해 이를 어린이 경제교실에 접목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경제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영진 PCA생명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어린이를 위한 경제교육에 기여와 더불어 임직원 및 영업 컨설턴트들의 지속적인 재능기부 확대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의지의 표현이다”며 “향후 차칭 경제교실을 통한 전사적 차원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보다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차칭 애니메이션은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asia.com/cha-ching)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