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남자 찾아 떠나는 한고은..과거 열애설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0 12: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탈리아 남자 찾아 떠나는 한고은..과거 열애설 보니[사진=한고은 공식사이트]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한고은이 이탈리아 남자를 찾아 떠난다고 알려지면서 과거 열애설이 화제다.

올해 39세로 30세의 끝자락에 매달린 한고은 한때 방송계의 샛별이었다.

한고은은 매력적이고 세련된 얼굴에 키 174cm 몸무게 51kg의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이다.
거기에 남자들의 마음을 끄는 허스키 목소리는 한고은만의 전매특허다.

지나간 열애설을 살펴보면 남자들한테 그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 수 있다.

한고은은 지난 2000년 12월에 2년간 사귀어 온 유고슬라비아 출신 축구선수 샤샤와 결별했다. 한고은은 당시 일에 전념하기 위해 샤샤와 결별했다고 말했다.
GOD의 박준형도 한때 한고은의 남자였다. 2001년에 사귀기 시작해서 3년간 만났다. 결혼설까지 나돌았으나 결국은 남남이 됐다.
한고은은 또 중국계 배우 장태훈과도 열애설이 났었다. 장태훈은 '달려라 고등어' '야차' 등에 출연했던 배우이다.
한고은은 이어 양재진 정신과 전문의의 동생과도 열애설에 휘말렸다. 당시 한 언론은 군의관 임관식에서 두 사람이 서로를 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지만 한고은은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다. 

30세의 끝자락, 그러나 아직도 남자들의 시선을 받는 한고은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해 본다.

한편, 한고은은 9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인 MBC에브리원 "한고은이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한다. 한고은은 사전 인터뷰를 통해 "진정한 운명의 상대를 만난다면 결혼을 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고은 오랜만이네요.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한고은이 방송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할 수 있을까?" "한고은 이탈리아에서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