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여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0 08: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곤지암리조트, 곤지암 가족놀이터 오픈

[사진=곤지암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서브원 곤지암리조트(www.konjiamresort.co.kr)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7월 말부터 8월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곤지암 가족놀이터’를 운영한다.

‘곤지암 가족놀이터’는 가족 단위 방문객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놀거리와 체험존을 잔디광장과 리조트 실내에 다양하게 마련했다.

잔디광장에 마련된 가족놀이터에서는 아빠, 엄마와 함께 RC카를 조종하고 친구들과 레이싱도 할 수 있는 RC카 레이싱, Par3홀로 누구나 쉽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미니골프, 어린이들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램폴린을 만날 수 있다.

빌리지센터 지하1층에 마련된 실내 가족놀이터에서는 다양한 블록을 체험할 수 있는 블록놀이방을 비롯해 도예작가와 함께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도자공방도 운영한다.

‘곤지암 가족놀이터’는 8월 24일까지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놀이별로 기본요금 기준 5천원부터다. 단, 도자만들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외에도 곤지암리조트 8월 1일과 3일 마술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멀린 어워드(The Merlin Award)를 수상한 ‘홍준표의 마술쇼’ 등 여름 휴가 시즌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을 선보인다. 1661-878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