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최지우, 박하선과 갈등 최고조 “이제 마음 감추지 않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9 23: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유혹]

아주경제 조성필 기자 = 권상우를 두고 최지우와 박하선의 갈등이 폭발했다.

2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6회에서 차석훈(권상우 분)은 유세영(최지우 분)에게 호텔 인수를 돕겠다고 제안한다. 차석훈은 호텔 인수를 통해 자신의 능력과 함께 유세영에게 필요한 사람인지를 확인하고 싶다고 밝혔다.

차석훈은 나홍주와 별거 중인 상태였고 아내 몰래 유세영의 일을 돕고 있었다. 차석훈은 업무에 대한 유세영의 문자를 받았고 연이어 자신을 걱정하는 아내 나홍주의 문자를 받았다. 두 여인의 문자를 받은 차석훈은 알 수 없는 감정에 사로잡혔다.

하지만 나홍주(박하선 분)가 강민우(이정진 분)로부터 남편의 소식을 듣게 됐고 나홍주는 충격을 받았다. 나홍주는 아버지의 조언으로 직접 차석훈과 만나 대화로 해결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나홍주는 유세영의 회사로 향했지만 차석훈은 없었고 유세영과 만나게 됐다.

나홍주는 “지난번에 제가 무례하게 굴었어요. 사과드릴게요”라며 사과를 했고 유세영은 “하고 싶은 말 뭔지 알아요. 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이제는 회사까지 끌어들이고”라며 나홍주의 오해를 충분히 이해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나홍주는 “석훈씨는 저한테 보여주기 위해서 그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거예요”라며 “당신이 어떤 유혹을 해도 흔들리지 않을 거라고 저한테 증명해 줄 거예요”라며 남편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이에 유세영은 “다행이네요. 나 차석훈씨한테 마음이 쏠리기 시작했는데 혼자 맴돌고 있었거든요”라며 “부인까지 믿어줄 정도면 그 마음 더 감추지 않아도 되겠네요”라며 차석훈에게 마음이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나홍주는 “남의 남편을 유혹하는 게 떳떳한 게 아니죠”라며 유세영의 반응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나홍주는 유세영이 신고 있는 구두를 언급했다. 하지만 유세영은 원래 홍콩에서 자신이 먼저 예약한 구두였다며 “10년 전에 차석훈씨를 탈락시킨 게 실수였구나”라며 차석훈을 놓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차석훈은 유세영과 함께 M호텔 사장을 만나러 향했고 둘 사이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지게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