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의 비만도는? 비만도 계산기, 간단하고 재미있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9 2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고동현 기자 = 비만도 계산기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만도 계산기는 질병관리본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비만도 계산기를 통해 성별, 키, 몸무게, 나이를 입력하면 비만도 여부를 알려주는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신체질량지수인 BMI(Body Mass Index) 계산법에 근거한 것으로 저체중, 정상, 과체중, 비만, 고도비만 등 다섯 단계로 구분된다. BMI 지수가 18.5 이하면 저체중, 18.5~23은 정상, 23~25는 과체중, 25~30은 비만, 30 이상은 고도비만으로 분류된다고 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늘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열애설에 맞추어, 걸스데이 민아의 비만도를 측정해 보는 등 연예인들의 비만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걸스데이 민아[사진=걸스데이 민아 네이버 프로필]



걸스데이 민아의 정보를 비만도 계산기에 입력한 결과, 걸스데이 민아는 저체중으로 나왔다.
 

걸스데이 민아의 비만도 계산기 결과[사진=비만도 계산기]



걸스데이 민아 외에도 비만도 계산기에서는 대부분의 여자 연예인의 경우 저체중으로 나왔다.


비만도 계산기는 신체질량지수(BMI, Body Mass Index)를 계산해주는 것이다. 계산법은 ‘몸무게kg÷(신장m×신장m)’이다.


비만도계산기를 써본 네티즌들은 "비만도계산기 정말 편리하네요" "비만도계산기로 오늘부터 다이어트 계획을 세워야 겠네요" "비만도계산기 수치가 우울하게 나와서 안타깝네요"등의 글을 올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