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신의 손' 유해진 "최승현 도우려니 조승우에게 미안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9 12: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타짜2-신의 손[사진=남궁진웅 기자]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유해진이 영화 '타짜'에서 호흡을 맞춘 조승우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유해진은 서울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타짜-신의 손' 제작발표회에서 "전편에서 고니(조승우)와 팀을 이루다가 이번에 대길(최승현)을 도우려니 고니를 배신한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유해진은 "'타짜-신의 손' 시나리오를 보는데 고니 생각이 찐하게 나더라. 조승우에게 "대본을 보니까 네가 보고 싶어졌다"고 전화를 걸 정도였다"면서도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까 최승현과 정이 많이 들었다"고 했다.

"최승현이 아이돌 가수라 서로를 잘 알지 못했는데 지내다 보니 참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더라. 말 한마디 한마디에 진정성이 느껴지는 친구"라면서 "몇 번 술을 함께 먹다 보니 금방 정이 들었다"고 했다.

최승현은 "유해진 선배가 전편에도 출연한 만큼 많이 도움을 줬고 격려도 해줬다"고 했다.

영화 '타짜-신의 손(강형철 감독)'은 전편의 주인공 고니의 조카가 서울로 올라와 도박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편에서 아귀로 출연한 김윤석과 고광렬을 연기한 유해진 외에도 최승현 신세경 이하늬 곽도원 오정세 이경영이 출연한다.

'타짜-신의 손'은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 '타짜' 시리즈 중 2부 '타짜-신의 손'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초 개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