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폴라초이스 전제품 15% 세일·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2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9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29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폴라초이스, 전제품 15% 쿨 세일
 

[사진=폴라초이스 홈페이지]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가 불쾌지수를 다운시키는 COOL SALE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폴라초이스 전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폴라초이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각질제거제 '스킨 퍼펙팅 8% AHA 젤', '클리니컬 인스턴트 캄 어드밴스드 레드니스 릴리프' 토너, '리지스트 스킨 리빌링 바디로션 10% AHA' 등의 제품이 15% 할인되고, 세트 상품인 '리지스트 안티에이징 중건성 시스템'은 2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어퓨, 원더 퍼펙션 마스카라·구름빛 크림 틴트 30% 할인
 

[사진=뷰티넷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8월 27일까지 신상품 웜업 30% 세일과 50% 팝업세일을 진행한다. 뷰러가 필요없는 '원더 퍼펙션 마스카라'와 '구름빛 크림 틴트' 6가지 색상을 30% 할인 판매하고, '트윙클 스타 펜슬 젤라이너'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뷰티넷과 어뷰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마스크 시트 10+10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이 8월 3일까지 자연이 주는 마스크시트와 겔 마스크 10매 구매시 정품 10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이 주는 마스크시트 15종과 겔 마스크 8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동일 제품으로 10매 구매시에만 1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카드만 있으면 버라이어티 팩 20% 할인
 

[사진=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가 7월 30일까지 버라이어티 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월드 베스트 아이스크림 6종 '버라이어티 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 1종은 7월 이달의 맛으로 변경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실물 카드 또는 모바일 앱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고양, 평택, FavoriteD, AK플라자, 강릉대학교, 이천하이닉스, 입장휴게소, 정읍휴게소, 곡성휴게소, 기흥휴게소, 문학휴게소(상행, 하행)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되며, 해피포인트는 적립되지 않는다.



리본즈by클럽베닛, 페라가모, 지방시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 최고 70% 파격할인
 

[사진=리본즈 바이 클럽베닛 제공]


아시아 No.1온라인 명품 쇼핑몰 리본즈 바이 클럽베닛(REEBONZ BY CLUB VENIT)에서 내달 3일까지, 7월 28일부터 일주일동안 2014 상반기 결산 클리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 급변하는 국내 패션시장에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게 하는 리본즈의 클리어런스 세일은 연 2회에 걸쳐 진행.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로 매 시즌 쇼퍼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특별 할인 기획전이다.
이번 리본즈의 2014 결산 클리어런스 세일 전은 발렌시아가, 생로랑, 지방시, 페라가모 등 약 30여 개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알렉산더 왕 모르간 호보백 70만원 대, △ 프라다 사피아노 월넷 30만원 대, 이 밖에도 몽끌레르, 캐나다 구스 등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