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 워커힐, 8월 2일 힛 웨이브 풀파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8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W서울워커힐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이 오는 8월 2일 워커힐 단지 내 리버파크에서 개최되는 ‘W 힛 웨이브 (W HEAT WAVE)’의 파이널 디제이(DJ)라인업을 발표하고 티켓을 오픈했다.

‘W 힛 웨이브 (W HEAT WAVE)’는 W호텔의 여름 파티 시리즈로, 이미 미국과 유럽, 홍콩, 방콕 등지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8월 2일 단 한번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개최된다.

W 서울이 개최하는 ‘W 힛 웨이브’ 파티에서는 두터운 국내 팬층을 확보한 데드엔드(DDND)의 DJ 코난 (Conan)과 킹맥(Kingmck), 스무드(Smood)가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고 현재 서울에서 가장 핫한 DJ로 인기몰이중이인 제니 에프티에스(Jenny FTS), 360사운드의 와이티더베스트 (YT the best a.k.a. YTst)와 엠씨 메이크 원 (MC Make 1) 그리고 오버도즈(OVRTHS)의 무드 슐라 (Mood Schula)가 출연한다.

올해에는 정통 풀파티의 즐거움과 W의 생동감을 메인 컨셉으로 하여 여름밤의 매력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DJ 음악과 파티 퍼포먼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

말리부의 워터건 이벤트, 페로니의 페이스북 비치타월 증정 이벤트 등 파티장 곳곳에 게임과 경품 행사와 함께 여성고객을 위한 메이크업 포에버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서비스와 방수팩 증정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레이블의 각종 주류와 칵테일, 음료가 준비돼 있다.

한 여름 밤의 더위를 잊게 해줄 W 힛웨이브 풀사이드 파티는 8월 2일 토요일 밤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파티 당일 W호텔 투숙객은 힛 웨이브 파티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1인 가격은 웰컴 드링크 1잔 포함 5만원, 인터파크 얼리버드 티켓 4만원이다.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와 호텔 멤버십은 티켓 구입 및 테이블 예약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테이블 예약 선착순으로 14만원 상당의 오엠(OM) 화장품도 150개 무료 증정된다. (02)2022-033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