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0 재보선] D-2, 여야 ‘수도권 집중 유세’…바닥 표 훑기 총력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8 0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최신형 기자= 전국 15곳에서 치러지는 7·30 재·보선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야는 28일 경기 평택과 김포 등지에서 유세전을 펼치며 바닥 표 훑기에 나선다.

새누리당은 이날 오전 평택을 지역에 출마한 유의동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김무성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연다.

김 대표는 평택 팽성 5일장을 방문한 뒤 서부역 앞에서 유 후보와 함께 지지를 호소할 방침이다.

이어 김 대표는 수원정(영통)과 서울 동작을 등을 순회하며 임태희 후보와 나경원 후보의 유세 지원에 나선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이날 경기 김포에서 상임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한다. 김한길·안철수 공동대표는 이 자리에서 ‘경합 열세’로 분류되는 김두관 후보의 지지를 당부할 예정이다.

두 공동대표는 김포 방문 직후 서울 광화문 광장으로 이동해 의원총회를 열고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촉구할 방침이다.

한편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7·30 재·보선 사전투표율은 7.98%로 집계됐다. 전남 순천·곡성이 13.23%로 가장 높았고 서울 동작을이 13.22%로 뒤를 이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