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 W' 고객 대상 'VVIP 유럽 오페라 투어'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7 12: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쌍용차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고객 20명을 대상으로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오페라 공연을 접할 수 있는 ‘VVIP 유럽 오페라 투어’ 첫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어 참가 고객들이 출발 전 기념촬영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쌍용차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쌍용자동차가 오페라의 본고장 유럽에서 ‘체어맨 W’ 고객들을 위한 오페라 투어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고객 20명을 대상으로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6일 일정으로 VVIP 유럽 오페라 투어 첫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참가 고객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오페라 공연을 접할 수 있게 된다.

투어 참가 고객들은 독일, 스위스의 국경과 맞닿은 오스트리아 브레겐츠에서 모짜르트의 '마술 피리' 공연을 관람한 후, 이태리의 3대 극장 중 하나로 로마시대부터 원형극장으로 사용되고 있는 베로나 아레나에서 베르디의 '아이다' 무대를 감상한다.

쌍용차는 지난 3월 기존 플래그십 세단의 수준을 넘어 최고의 품격을 갖춘 체어맨 W 서밋을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해 V8 5000 세단과 리무진, Summit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럽 오페라 투어 여행권을 제공하였다.

체어맨W 리무진


한편 쌍용차는 최근 국내 최초로 전 트림에 전방 세이프티 카메라를 적용하는 한편 4-트로닉(체어맨의 사륜 구동 시스템) 리무진 모델을 포함한 ‘2015 체어맨 W’를 출시하는 등 상품성 강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 가고 있으며 향후 체어맨 W 고객의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