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캠핑장 찾기, 참 쉽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시티맵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여름 휴가철, 전국 1500개가 넘는 캠핑장 찾기가 슆지 않다. 

여행정보 전문업체 시티맵이 제작한 캠핑 로드맵은 3년 동안 전국의 캠핑장을 직접 취재한 끝에 전국 캠핑장 곳곳의 퀄리티 높은 사진 15장 이상을 수록, 유저들이 캠핑장을 선택하는데 절대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체 사진들이 여름에 촬영돼 직접 가보지 않고도 캠핑장의 모습과 특징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전국 캠핑장 중 무료캠핑장, 해변캠핑장, 장비대여 캠핑장, 테마체험, 카라반 등의 테마분류는 바쁜 시간에 캠핑장을 검색하는 시간을 줄여 주며, 새로운 캠핑장에 대한 신선하고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고있다.

또한 캠핑장비 상식, 캠핑실전 상식 등의 캠핑가이드도 수록돼 있고 주변의 맛집과 관광명소도 함께 수록됐다. 

캠핑 로드맵은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캠핑로드맵'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그외 스마트폰은 모바일 웹사이트(http://auto.citymap.co.kr)를 통해 동일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올여름 휴가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전국 캠핑장 정보가 담겨 있는 캠핑 로드맵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