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네, 패밀리 전동 자동차 ‘디트로네 2014’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1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디트로네 2014[사진=디트로네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유아용 전동차 브랜드 디트로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동 자동차 '디트로네 2014'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어린이에게만 한정된 기존 전동차의 한계를 넘어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카 디트로네는 2012년 첫 제품을 출시한 후 부천 본사 직영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하여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였으며, 미국 뉴욕의 고급 백화점 버그도프 굿맨을 비롯하여 독일, 오스트리아, 중국, 러시아, 두바이에도 진출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2TV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송일국이 세쌍둥이와 디트로네를 시승하는 장면이 방영되며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디트로네 2014는 유러피언 클래식 감성을 모티브로 하여 스타일리시한 라인에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전동 자동차이다.

디트로네 2014를 탑승한 모습의 배우 송일국 부자[사진=디트로네 제공]


자동차 외부는 천연 오크나무 원목과 강화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내구성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였고 내부는 최고급 천연 이태리산 가죽으로 마감하는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 자동차와 똑같은 방식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핸들링을 자랑하는 디트로네는 최고 속도 16km로 운행 가능하며, 최대 130kg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한 사용을 위해 어린이 안전모드, 자가진단형 컨트롤러, 자동전원 OFF 기능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부품 및 바디의 제작, 완제품 조립에 이르는 대부분의 공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어 제품의 완성도와 가치를 높이고 있다.

디트로네 김현태 대표는 "디트로네 1대를 출고하기 위해 10명이 넘는 각 분야 전문가의 손을 거치고 있다"며 "소비자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명품 전동차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