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주의보 해제, 오늘 어디 갈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호우주의보가 해제됐다. 많은 비가 내려도, 불금을 즐기기에도 좋은 그랜드 힐튼 서울 테라스라운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중부지방 호우주의보가 해제됐다. 반짝 올라온 햇살에 잠시 기분이 좋아지지만 오후 늦게부터는 다시 강한 비가 예상된다. 

멀리 떠나긴 부담스러운 오늘, 일과를 끝내고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안락한 장소에서 지인 또는 친구들과 시원한 술 한잔 기울이며 하루의 노고를 해소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라운지는 일정시간 정해진 해피아워 타임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메인 메뉴와 음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뉴는 새우,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모듬 치즈와 살라미, 과일, 시원한 맥주 한 잔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모듬 마른 안주, 베이컨 말이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 1병을 증정한다.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연중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세트 2인에 5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호우주의보 해제 소식에 불금을 즐기려는 직장인들, 오늘 이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02)2287-839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