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초청 VIP 골프 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에 구매고객 총 144명 초대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한국지엠은 오는 9월29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베네스트 골프 클럽에서 개최되는 ‘제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에 알페온 구매 고객 총 144명을 초청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첫 개최 이 후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의 일환으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이번 대회는 ‘프로를 위한 럭셔리’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프로를 위하여’를 주제로 각계 각층에서 프로페셔널로 활약중인 알페온 오너들을 초청한다’며 “알페온의 진가를 이해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가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오는 9월14일까지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www.gmalpheon.co.kr)를 통해 응모하게 되며 응모와 함께 수집된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국의 알페온 오너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선정해 행사 현장에서 시상하는 한편, 응모 고객이 설정한 목표 스코어를 달성하면 미션 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품격 높은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과 만찬이 제공되며 대회 당일 현장에서 KLPGA 소속 프로골프 선수들이 참가자를 대상으로 퍼팅과 드라이버 레슨을 포함한 스페셜 레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알페온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이 개최되는 베네스트 골프 클럽은 황금곰이란 별명으로 유명한 원조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국내 최고의 골프장 중 하나로, 골프 매거진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2013, 2014 대한민국 베스트 코스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한국지엠은 2012년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알페온 케어는 ‘쉐비 케어'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폭넓은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